맛집

부산 해운대 육개장 육칼면 맛집, 센텀대왕전통육개장

고기버스 2023. 5. 15. 22:55
반응형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얼큰하고
든든한 육칼면 맛집을 소개합니다.

 

대왕전통육개장

 

센텀 대왕전통육개장 입구

대왕전통육개장은 센텀 벽산e센텀클래스원 건물에 있으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내 사무실들이 많고 1층에는 식당들이 있는데, 점심시간에 가장 분주한 가게인 것 같았습니다. 육개장 맛집이지만 개인적으로 면을 더욱 좋아하고 눈으로 봐도 면이 있는 육개장을 많이 다시는 것 같아서 육칼면 맛집으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육개장, 육칼면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기 때문에 육개장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한 번쯤을 데리고 가볼 만하기도 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3층까지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할 경우 자리가 많이 없을 수도 있지만 주차 못할 정도는 아니고 1시간 주차 지원을 해줍니다. 식사하시고 나가실 때 주차 했다고 말씀하시면 주차증을 주시고 주차 기계에 넣으면 정산되며 시간 초과분은 개인카드로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뉴

어린이, 어른,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접근하기 좋을만한 다양한 메뉴들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들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떡만두국도 같이 간 동료가 맛있다는 평가가 있었고, 육칼면만 여러 번 먹어본 본인 개인적 의견으로는 "육칼면 하나만 팔아도 장사 엄청 잘될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층 테이블

1층 좌석도 있지만 복층식으로 2층에도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굉장히 넓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가득 차서 한 참 기다릴 거 같지만 회전율이 좋아 웨이팅이 있어도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앉으실 수 있을 겁니다. 반찬은 깍두기, 오뎅볶음, 부추무침 3가지가 나오는데 아주 깔끔하게 나오고 심플 하지만 육칼면이 나오기까지 한 점씩 먹게 될 만큼 맛있습니다.

 

육칼면

생육칼면 10,000원입니다. 생면발에 고기한점 올려 후루룩 하시고 바로 국물 3~5번 흡입해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우선 눈에 보이는 모습처럼 국물이 찐하고, 고기와 큰 대파가 아낌없이 들어간 모습입니다. 특히나 비가 오는 날이면 매콤하고 얼큰한 빨간 국물이 생각나기도 하는데요, 딱 그날씨에 너무나도 어울리는 육개장, 생육칼면이라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생육칼면 주문 시 공깃밥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면을 다 드신 후 밥까지 말아 드시면 면을 먹었지만 밥도 먹었기 때문에 왠지 모를 안도감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국물까지 다 먹으면 진짜 배가 부를 텐데 라며 머리로는 알지만 나도 모르게 국물을 쉬지 않고 퍼먹게 되는 그런 맛, 잊지 못할 생육칼면 한 그릇 식사 후기였습니다.

 

결론

반찬도 맛있고 주력 메뉴들은 기본이상으로 다 맛있고 양도 푸짐한데, 주변에 직장인이 많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는 인산인해를 이루지만 그 시간대만 피한다면 평화롭게 식사가 가능한 육개장, 생육칼면 맛집이다.


상호 : 대왕전통육개장 센텀본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9 벽산e센텀클래스원 108호

영업시간 : 09: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 지하주차장 가능 (1시간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