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바다뷰 영도 스타벅스 청학DT점
부산 바다뷰와 주차장이 넓은 스타벅스 영도 청학DT점 방문
스타벅스 청학DT점
스타벅스 영도청학점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아주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변은 영도의 옛주택과 빌라들 사이에 요즘 스러운 현대식 건물의 카페가 들어선 느낌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창 밖의 뷰가 움직이는 차들도 다니고 초록색 나무들도 몇 그루 있으면 그것만 해도 괜찮은 장소라도 생각합니다.
테이블 맞은편에서 주문하고 잠시 카운터 앞에 앉아서 기다리며 창 창밖을 보기도합니다.
의자가 아주아주 편안하고 좋았는데 새것은 언제나 옳습니다.
2023년 요즘 유행하는 타일 디자인이네요, 신세계 백화점에 기둥에도 이러한 타일로 리모델링 한 것을 봤습니다. 스타벅스는 항상 저런 예술 작품들이 걸려 있어서 미술관을 온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일상 속에서 이러한 예술 작품들을 많이 감상할 수 있다면 우리나라도 비교적 유럽 처럼 도시 미관이 우수한 나라가 될 수 있지않을까 조용히 생각만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를 여러곳을 다녀보면 DT점은 일반 번화가에 있는 지점보다 실내공간이 확연히 큰 느낌이 드는데 여기는 조금더 큰 것 같습니다.
음료를 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와 자리에 앉아 맛도 잘모르는 커피 맛을 즐겨봅니다. 왼쪽편에 북항대교가 보이는데 밤에 온다면 야경이 멋질 것 같습니다.
여기는 부산 영도니까 멀리 보이는 육지는 대한민국 부산시 남구 감만동쯤 되지 않을까 어림짐작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영도청학점의 장점은 바다뷰도 있지만 주차장이 넓은게 매력 포인트입니다. 만원 이상 결제시 1시간 30분 무료이고 이후 30분에 1,000원 주차비가 발생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