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더운 여름, 최고의 피서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서면점(구 이마트트레이더스)


신세계상품권이 생기면 가끔 들리곤 했던 트레이더스 이제는 꽤나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그럴만한 이유는 분명히 있습니다.

주요 동선은 다들 비슷하겠지만, 주차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우선 내려갑니다. 1층에 도착하면 입구가 있고 주변에 삼성카드 아주머니들도 많이 계시고요,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피자도 판매하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습니다. 첨 오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1층 시작은 캠핑용품, 전자제품, 문구, 완구, 생활 용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먹거리기 때문에 대충 패스하고 내부에서 지하 1 층으로 가면 다양한 먹거리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두마리치킨

요즘 치킨가격 대비 양과 비주얼 합격입니다.

초밥

항상 사고 싶지만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못 사는 초밥들

트레이더스 초밥



샌드위치

라코타샌드위치 이거도 다음에 먹어볼 리스트

양장피

공부가주와 양장피 조합도 나쁘지 않습니다.

편육

오늘 픽업해 볼 즉석식품은 ‘편육’입니다.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서 먹고 싶었는데, 여태껏 먹어본 편육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무말랭이도 일품이네요(본인 입맛 기준)

보리먹인 돼지들

보리 먹인 돼지들 몇 킬로씩 파는데 정말 가성비 좋다고 느끼는데요, 오늘은 삼겹살만 있고 항정살이 없었어요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더욱 다양하고 화려한 즉석식품과 빵종류도 많았습니다. 냉동식품은 디리야끼 꼬치가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맥주나 하이볼 먹을 때 레인지에 간편히 돌려먹으면 편리성 대비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기에 자주 쟁여두고 흡입하기도 합니다.

이제 먹거리는 그만 사고자 지하 - 1층 - 2층 순서로 매장 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마지막 관문인 2층 가공생활 용품들(제지/세제류)이 있고 오늘의 방문 목적 주류가 시작부터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선토리 위스키 사러 왔는데 없어서 에반월리엄스 허니 위스키가 신상으로 나와서 급히 담아봤는데요

오늘의 카트

벌모양이 조금 웅장한데 본인은 좀 징그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하이볼 만들어본 소감은 뭔가 꿀 맛도 은은하게 나면서 향이 좋았는데 표현력이 부족한 저로써는 ‘약간 고급스럽게 살짝 달면서 향이 좋은 위스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이렇게 대충 장을 봐도 2시간 정도가 훌쩍 지나버렸는데 항상 여유시간을 가지고 트레이더스 방문하시는 게 제가 말씀드리는 꿀팁입니다. (여유로워야 잘 삽니다)

이만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부산진구 시민공원로 31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서면점
영업시간 : 10:00 ~ 23:00(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댓글